LINC 3.0 2024년도 2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지원 신청 안내 | |||
작성일 | 2024-07-08 | 조회수 | 68 |
---|---|---|---|
첨부파일 | |||
LINC 3.0 2024년도 2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지원 신청 안내
LINC 3.0 사업단에서 2024년도 하계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지원 신청 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가. 실습기간: 2024. 9. 2.(월) ∼ 2025. 2. 28.(금) * 2025.02.졸업예정자는 성적처리를 위해 1월 안에 실습 종료되어야 함 나. 신청기간: 수강신청 후 ~ 2024. 8. 21.(수) ※ 기간 후 신청은 사업단과 별도 협의 ※2024-2학기 현장실습 교과목 신청 기간 1차: 7월17일(수)~7월19일(금) _ 예비수강신청 2차: 8월7일(수)~8월9일(금) _ 본 수강신청 *수강신청 시 유의사항: 기존에 현장실습을 실시하여 취득한 학점이 있을 경우 해당 교과목으로는 신청 불가(신청할 경우 재수강 처리됨) (예시) '표준현장실습II'(6학점) 이수했을 경우 -> 동일한 '표준현장실습II'로는 실습 신청 불가함
다. 지원대상 1) LINC 3.0 사업단 참여학부(과)·전공 4학기 이상 이수한 3·4학년 재학생 ※ 제외대상: 휴학생, 학사학위취득유예학생, 국고중복지원 2) 학점을 부여받는 국내·국외현장실습 정규 교과목을 신청한 재학생 3) 현장실습 신청한 기업의 참여유형에 따라 표준현장실습학기제*에 해당하는 재학생 * 공공기관 및 공기업: 실습지원비가 시간급 최저임금 75% ∼ 100%미만, 민간기업: 실습지원비가 시간급 최저임금 100%이상 라. 지원사항: 상해보험비, 숙박지원비, 기업체관리지원비, 방문지도여비 마. 제출방법 1) 제출서류 - 학생(디딤돌시스템): 지원금신청서{서약서, 숙박지원비신청서(신청서, 초본, 통장사본)}
2) 제출기한: 2024. 8. 21.(수)까지 3) 제출절차: 학생 → 디딤돌시스템 (※ 디딤돌시스템 입력 서류 이외 별도 추가 요청 서류 있음) 바. 기타사항 1) 실습시작 전 상해보험 일괄 가입(기업 산재보험과는 다름) 2) 현장실습 사전교육 의무 시청(부경 Smart-LMS, LINC 3.0 사업단에서 학생 등록) 3) 한국연구재단 현장실습수기공모전이 매년 개최되므로 현장실습 진행시 영상을 준비하여 ‘산학연계 교육과정 영상콘텐츠 공모전’에 제출요망, 영상접수 저조시 종합보고서에서 우수작 선정 예정
※이번 2학기에 현장실습 과목 수강신청할 경우 학과사무실에도 사전에 미리 알려주세요. (051-629-6186) ㅁ 현장실습 신청 절차 1. 포털에서 수강신청 기간에 교과목 수강신청 2. 디딤돌시스템에서 현장실습신청서 작성 및 제출 (3. 현장실습신청서 학과에서 승인) 4. 디딤돌시스템에서 실습기관 지원 (5. 실습기관에서 학생 선발(매칭 처리) 및 협약서 체결) _ 선발 탈락될 경우 수강신청변경 기간에 반드시 수강 취소해야 함 (6. 협약서에 지도교수 서명) 7. 디딤돌시스템에서 지원금 신청서 작성 및 제출 8. Smart- LMS에서 사전교육 이수
|
다음 | [HD현대미포] 2024-2학기 채용연계형 인턴(현장실습학기제) 모집 안내(4학년 대상) |
---|---|
이전 | [부산권 파워반도체인재양성센터 2024학년도 패키징트랙&SW트랙&설계트랙 교육] 수강생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