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학기 재(복)학생 분할납부 신청 안내 | |||
| 작성일 | 2021-02-01 | 조회수 | 76 |
|---|---|---|---|
| 첨부파일 | 2021-1학기재(복)학생분할납부신청안내.hwp | ||
|
1. 신청기간: 2021. 2. 15(월) 09:00 ~ 2. 16(화) 18:00 ※추가 신청기간: 2021. 3. 9(화) 09:00 ~ 3. 10(수) 18:00 / 신청기간 이외 신청불가
2. 신청방법: 부경포털 로그인 -> 학사행정정보시스템 -> 등록에서 신청
3. 분할납부 신청 제외자 - 당해 학기 신입생, 편입생, 재학생, 수업연한경과자 중 차등감면자, 신용카드 납부예정자 단, 수업연한경과 중 감면금액 없이 등록금 전액 납부 대상자는 분할납부 신청 가능 (재무과로 개별연락) * 전액납부 대상자: 대학원 4학점 이상 신청자 |
|||
| 다음 | 2021-1학기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실시 안내 |
|---|---|
| 이전 | 2021-1학기 재(복)학생, 재입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